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상품] 정품이 맞나요?

이끌라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네! 이끌라는 100% 정품만 판매합니다. 가품인 경우 200% 보상드립니다. 


(주)명품톡톡은 한국에 본사를 두고, 영국에 LONDONTOC LIMITED, 프랑스에 BULLANSEO 법인 지사를 두어 운영되고 있습니다.

명품 직구 시장이 활성화 되는 시점부터 명품 사업을 본격적으로 진행하였고,


명품톡톡(병행수입판매)  https://smartstore.naver.com/muzzida

런던톡톡(명품 직구)  https://smartstore.naver.com/londontoc


쇼핑몰을 운영하며, 본격적인 자체 명품 통합 쇼핑몰 이끌라를 오픈하게 되었습니다.


이끌라는 가품에 대한 우려를 줄이고, 올바른 온라인 명품 판매 시장을 만들고자


"명품, 속지않고 저렴하게 구매하는 법" 이라는 소책자를 발매 하였습니다.

회원가입후 다운이 가능합니다.



      

 명품, 속지않고 저렴하게 구매하는 법 다운받기





자주 하는 정품 문의들

질문 1. 개런티카드가 없어도 정품일 수 있나요?

- 네 물론 그렇습니다.

개런티카드를 자체적으로 발급하는 곳은 샤넬, 오메가 등으로 아주 소수 브랜드입니다.

그리도 동일한 상품을 구입하였어도, 구매처에 따라 개런티 카드가 달라지기도 합니다.

중요한 사실은 '개런티카드'는 정픔 여부를 판단하는 것보다  A/S를 위해서 발행되고 있다는 점입니다.


질문2. 쇼핑백, 박스가 없는데 이거 정품 맞나요?

- 네 그렇습니다.


많은 분들이 알고 있는 백화점 풀세트 포장의 경우 수입 비용의 절감을 위해 보통 국내의 명품 브랜드 지사에서 제작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국내 백화점에서 명품 제품을 구입할 경우 포장 비용이 상품가격에 포함이 되어 조금 더 높게 책정이 되기도 합니다.


실제로 이탈리아나 프랑스 등 현지 매장에서 명품제품을 수입하다보면, 고유박스나 쇼핑백 없이 더스트백만 함께 오는 경우도 있습니다.

특히 대부분의 명품 편집샵은 대부분 그러합니다.


 이끌라에서도 이러한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부분이 있으나, 배송비가 더 추가되더라도 가능한 구매시 구성품 그대로(본품, 더스트백, 박스, 쇼핑백 등)를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질문3. 관세청 같은 공공기관에서 제가 주문한 상품이 진품인지 입증해주는 서류는 없나요?

- 네 발행하고 있지 않습니다.

 안타깝지만 관세청 및 수입 물품 관련 공공기관에서는 이러한 서류를 발급하고 있지 않습니다.

브랜드 매장에서도 정말 확실한 가품이 아닌 이상 진품 여부에 대해 보증을 하지는 않습니다.


 그렇기에 명품 전문 감정사에게 진품 여부를 의뢰하는 것이 가장 확실한 방법이라 할 수 있습니다.

라올스 명품감정원: https://www.laors.co.kr/


이끌라는 영국 및 프랑스에 지사를 두어 구입- 배송까지 모든 과정을 책임지고 있기에, 가품이 끼어들 틈이 없습니다.

명품 제품 구입시 기프트 리싯 or 구매영수증을 가능한 함께 드리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글로벌 개런티가 되는 정매장 브랜드 제품은 백화점 AS가 가능하고

불가한 제품은 백화점 AS와 동일한 수준의 명품 수선업체와의 제휴로 평생 AS가능하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알면 알수록 명품구입은


결국엔, 이끌라 입니다.



 명품, 속지않고 저렴하게 구매하는 법 다운받기



댓글 수정
취소 수정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